top of page

Basketball drills

공개·회원 1명

드디어 슬램덩크


'더 퍼스트 슬램덩크' 내년 1월 개봉..강백호→채치수 런칭포스터 공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런칭 포스터 및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1990년부터 1996년까지 ‘주간 소년 점프’(슈에이샤)에서 연재된 만화 ‘슬램덩크’는 한 번도 농구를 해본 적 없는 풋내기 강백호가 북산고교 농구부에서 겪는 성장 스토리를 그린 만화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슬램덩크’는 국내에서도 2001년 완전판을 비롯해, 2018년 신장재편판까지 시리즈 누계 발행부수 1500만부를 돌파했고, 9월 글로벌 OTT 넷플릭스에도 TV 애니메이션 ‘슬램덩크’의 전체 화수가 업데이트되며 인기 순위 상위에 랭크되는 등 ‘올타임 레전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었다. 공개된 포스터는 강백호를 비롯한 송태섭, 정대만, 서태웅, 채치수까지 북산고교 5인의 얼굴을 직접 그린 듯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포스터에 삽입된 ‘문제아가 뭐 어때서(송태섭)’, ‘왕년 중학MVP가 뭐 어때서(정대만)’, ‘내 중심인 게 뭐 어때서(서태웅)’, ‘풋내기가 뭐 어때서(강백호)’, ‘고릴라가 뭐 어때서(채치수)’라는 각 캐릭터에 걸맞은 카피는 팬들에게는 추억과 감동을,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는 호기심과 설렘을 유발한다.

이미지 원본보기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째깍거리는 초침 소리와 함께 영화 로고 사이로 보이는 북산고교 농구부의 경기 모습이 담겨 있어 이번 영화에서 어떤 이야기를 다룰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2023.01 경기 시작’이라는 카피로 마무리됐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오는 2023년 1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이미지 popnews@heraldcorp.com


운영자
운영자
11 ene 2023

추억 돋는 명작


소개

농구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다른 회원과의 교류 및 업데이트 수신, 동영상 공유 등의 활동을 시작...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