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절정의 이 단풍, 이대로 보낼 수 없다면 ‘여기’

아름다운 단풍 구경 갈만한 곳을 추천합니다.


출처: 매경닷컴



단풍이 절정을 향해가고 있는 가운데 '단풍 뷰'를 만끽할 수 있는 커피숍이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단풍 맛집으로 소문난 주요 커피전문점 매장을 소개한다.


스타벅스는 이색적인 매장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대구팔공산R점은 창가마다 보이는 단풍으로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매장이다. 지역 내 입소문을 타 이미 단풍 맛집으로 유명하다.


춘천구봉산점R점은 강원도 내 최초로 생긴 리저브 바 매장이자 사시사철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한다. 매장 전면 유리창을 통해 춘천 시내 전경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 춘천의 관광명소로 떠올랐다.


총 4층으로 이뤄진 더북한강R점은 300여석 규모로, 북한강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대형 창을 마련했다. 아울러 박스를 사선으로 자른 듯한 형태를 통해 자연을 조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문경새재점은 문경새재 도립공원에서 산책 후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매장이다. 매장을 지나 시작되는 문경새재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도 가을 뷰 맛집 매장에 힘을 주고 있다. 춘천삼악산호수케이블카점은 단풍뷰는 물론 소양강과 춘천 전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매장이다. 삼악산 정상에 있어 케이블카를 이용해 방문할 수 있다. 바로 옆에는 전망대로 갈 수 있는 길이 연결돼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이디야 춘천삼악산호수케이블카점. [사진 출처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춘천의암호점은 매장 내 통창을 통해 의암호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야외 정원에도 테라스석과 빈백 등 다양한 좌석이 마련됐다.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내 호텔관광대학 별관 1층에 있는 경희대캠퍼스점은 도심 속 가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매장 앞 단풍 나무가 만들어 내는 가을 풍경과 경희대특유의 고풍스러운 캠퍼스 뷰가 특징이다.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드롭탑도 '단풍 여행 925커피 맛집' 4곳을 꼽았다. 먼저 팔공산진갤러리점은 통유리창을 통해 팔공산의 단풍을 조망할 수 있는 마운틴 뷰가 특징이다. 설악산과 인접한 속초엑스포점도 2층 테라스에서 동해바다 속초항과 연결된 청초호수공원을 조망할 수 있다. 전평제(매월저수지) 부근에 자리잡은 광주매월점은 천국의 계단 포토존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올해 오픈한 드롭탑 오창휴게소 2호점(하남방향)은 충북 청주시의 미호천을 끼고 있어 중부 내륙의 산들로 단풍 조망이 가능하다. [매경닷컴]

조회수 7회댓글 1개
© Copyright 저작권 보호 대상입니다.
bottom of page